거제종합사회복지관
거제종합사회복지관 로고

게시판
NOTICE
프로그램 안내 및 소식지

학교 밖 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신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거제종합사회복지관 작성일21-08-18 09:16 조회1,911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■ 대      상 : 2003. 1. 1.~2014. 12. 31. 출생 학교 밖 청소년

■ 신청기간

  1) 1차 : 2021. 7. 26. ~8. 20.

  2) 2차 : 2021. 8. 23. ~9.30

■ 신청방법 : 제출서류와 함께 센터 내방 또는 gjc507@hanmail.net 메일 접수

■ 구비서류 :

  1) 검정고시합격증명서, 제적증명서, 미진학사실확인서, 미취학사실확인서, 면제사실확인서, 정원 외 관리증명서 중 1부

  2) 주민등록등본(보호자신청시 등본에 보호자, 청소년 모두 확인될 수 있어야 함)

  3) 신청인 신분증(청소년 본인신청의 경우 청소년증, 주민등록증, 면허증, 여권 등, 보호자 신청의 경우 보호자신분증)

  4) 학교 밖 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신청서

    * 만14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보호자 신청 필수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차 접수부터 추가 서류

 초·중등 나이 청소년의 경우 교육재난지원금 "미지급확인서" 추가 제출하셔야 합니다.

 서류는 "해당학교 행정실"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